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위장결혼 로맨스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몇부작 원작 결말

by 효니닝05 2024. 3. 17.
728x90
반응형

웨딩 임파서블 포스터
웨딩 임파서블 포스터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아정' VS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바라기 예비 시동생 '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

- 채널 : tvN

- 장르 : 로맨틱 코미디, 가족

- 방영 날짜 : 2024.02.26 ~ (12부작)
/ (월, 화) 오후 08:50

- 제작 :
연출 권영일 ( 대표작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극본 박슬기 (대표작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 출연진 :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 등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44; 전종서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전종서

* 등장인물

- 나아정 역 (전종서)
무명 단역 배우
아정이 연기한 캐릭터는 수두룩하다. 근데 왜 포털 사이트에 검색했을 때 이름조차 뜨지 않냐 묻는다면, 그건 바로 아정이 무명의 단역배우이기 때문!

그런 아정에게 어느 날, 15년 지기 친구 도한이 발칙한 제안을 해온다. 삼 년간 자신의 ‘가짜’ 와이프 역할에 아정을 캐스팅하고 싶단다. 원래는 단칼에 거절했다.  그런데... 간절한 도한의 모습과 지금 아등바등 거리는 자신의 모습이 겹쳐 보이게 되자 이게 또 마냥 무시할 수 없게 되어버렸다는 거지. 그래서 도한이 내민 손을 덜컥 잡았다. 그래. 해보자, 그 결혼. 그렇게 아정은 인생에서 첫 주연작을 맡게 된다. 절친과의 위장결혼이라는 작품에서!

- 이지한 역 (문상민)
생계형 재벌 3세
대외적으로 신분을 숨긴 채 평사원으로서 입사한 지도 벌써 삼 년째. 사실 지한은 할아버지로부터 LJ그룹을 물려받기 위해 야망과 열정을 숨기고 모범적인 ‘척’ 이미지 메이킹을 하며 살고 있었던 것!

그 ‘척’이라는 걸 시작하게 된 건 여덟 살 사고로 돌아가신 부모님의 장례식장에서부터. 부모님 없이 LJ가에서 ‘살아남아야’ 한다는 사실에 지한은 괴롭고 혼란스러웠으나 형은 아니었다. 제 잘못으로 인해 형까지 부모님을 잃고 괴로워할 필요는 없었다.

그날 이후 지한은 좋은 거라면 뭐든 도한에게 주겠다고 다짐했다. 회사도 어떻게든 현회장으로부터 도한이 물려받을 수 있도록 만들 생각이었다. 그렇게 해서 도한이 완벽한 인생을 살아간다면 이 죄책감을 조금 덜 수도 있을 것 같았다.

웨딩 임파서블 스틸컷
웨딩 임파서블 스틸컷

- 이도한 역 (김도완)
아정의 친구이자 지한의 형, 재벌 3세이자 미술작가
언제 어디서나 남녀노소 상관없이 다정하고 젠틀한 그의 옆자리는 현재 공석 상태. 도한은 사실 게이라는 비밀이 있다. 그리고 그 비밀은 과거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밝힐 생각이 조금도 없다. 그래서 동생이 적극적으로 판을 깔고 있는 현회장의 후계자리도, 채원과의 결혼도, 전부 도망치듯 피해가면서 여태까지 뉴욕에 숨어 살 듯 지내왔던 건데...

5년 만에 한국으로 들어오게 된 지금, 빼도 박도 못하게 공식석상에서 못 박은 현회장의 후계자 책봉을 시작으로 양쪽 집안에서 기다렸다는 듯 채원과의 결혼을 밀어붙이기 시작한 것! 결국 그는 유일하게 자신의 비밀을 전부 알고 있는 절친 아정에게 다시 한번 도움의 손길을 뻗어본다.

“너 나랑... 결혼 안 해 볼래?”


- 윤채원 역 (배윤경)
태양물산 대표이사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태양그룹 외동딸. 갖고 싶다는 마음이 들기 전 언제나 모든 건 손안에 있는 삶을 살아왔다. 누군가에게 이혼은 꼬리표가 될 수도 있겠지만 채원은 달랐다. 태양그룹 상속녀가 이혼했다는 소식에 기다렸다는 듯 새로운 선자리가 밀려들었다.

이때, 지한이 끼어든 거다. 자신의 형이란 카드를 들고서. 어릴 적부터 지켜본 지한은 누구보다 성실하고 따뜻한 사람이다. 모두에게 웃으며 선을 그어도 채원만큼은 안쪽으로 챙겨주던, 가슴 뛰게 만들던 그 모습...
그래놓고 매번 자기 형과 결혼하라는 지한에게, 가끔은 정말 묻고 싶다. 그렇게 괜찮으면, 왜 네가 아니라 네 형인데? 지한을 향한, 이 이상한 감정의 정체를 깨닫기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았다.

웨딩 임파서블 스틸컷
웨딩 임파서블 스틸컷

* 원작 결말


웨딩 임파서블은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이며, 이지한에게 형이 있으며 '형 바라기'라는 것, 이지한 형제가 재벌가의 아들이라는 것, 이지한의 형과 나아정이 오랜 친구 사이라는 것, 나아정이 무명배우이고 이지한의 형이 어떤 '비밀'을 이유로 나아정과 위장결혼을 계획하고 있다는 것,

위장결혼의 대가가 거액의 돈이라는 것, 나아정은 위장결혼을 하려고 하고 이지한은 막으려고 한다는 것, 그 과정에서 나아정과 이지한이 사랑에 빠진다는 원작의 큰 줄거리를 그대로 따르면서도 여러 가지 캐릭터 설정을 달리해 차별화를 꾀했습니다.

/ 원작에서 동생은 형이 게이라는 것을 안 다음, 여주인공은 그 사실을 모를 거라 생각합니다. 그녀가 불쌍하다고 느낌과 동시에 그녀를 좋아하고 있다는 점을 깨닫게 되는데요. 결국 형의 예비신부였던 그녀를 자신의 신부로 만들면서 해피엔딩으로 마무리합니다.

728x90
반응형